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SUS ACE] HD7850 시원한 개봉기

by Luyin 2013. 6. 18.

1.  품 개봉기

1.1.   박스컷

 

ASUS Radeon HD 7850 제품 박스의 크기는 가로 약 50cm 세로 10cm 높이 30cm 정도가 된다. 무게는 1kg이 조금 넘으며 제품 상자만 들어봐도 그래픽 카드의 크기가 클 것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1.1.1.      제품 패키징

제품 외간 박스를 열어보면 검정색 배경에 금색으로 ASUS 로고가 박힌 상자가 들어 있다. 이를 열어보면 충격을 방지 하기 위한 검정 스티로폼과 제품 액세서리, 매뉴얼 등을 담은 구성 품 상자가 놓여있다. 이 상자를 들어내면 아래쪽에 코팅 비닐 봉지에 들어있는 그래픽카드 Radeon HD7850을 만날 수 있다.

1.1.2.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 박스 안에 들어 있는 물건들은 아래와 같다.

l  Cross Fire 케이블

l  VGA to DVI 변환 젠더

l  드라이버 CD

l  제품 설치 매뉴얼

제품 구성품 상자를 들어내고 나면 아래에 코팅 비닐 봉지에 담겨 봉인 되어 있는 그래픽 카드가 있다. 코팅 비닐 봉지는 정전기에 의한 제품 파손을 막고자 사용한 듯 하다.

1.2.   디자인

1.3.   디자인

 

Radeon 계열 그래픽 카드의 대표색인 붉은색과 그것을 대비시켜주는 검정색이 주요 색상이다. 철판과 같은 소재 느낌의 사진 위에 붉은 야수의 발톱 흔적을 남김으로써 제품의 날카롭고 강력한 성능을 간접적으로 들어내는 듯하다.

제품 상자에는 그래픽 칩셋 이름과 ASUS 로고, 제품의 주요 핵심 기능들을 글로 표시하여 제품의 상자만 봐도 제품의 성능을 알 수 있게끔 디자인 해 놓았다.

1.4.   제품 디자인

l  쿨러 : 검정색 플라스틱 외관과 쿨러에 빨간색 줄무늬를 더해 하이 엔드 급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간접적으로 표현 해주고 있다. 쿨러의 크기가 PCB 기판의 크기보다 크므로 특정 소형 케이스에는 그래픽 카드가 설치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

l  제품 케이블 연결 단자 구성 : 2개의 DVI 포트가 존재하며 VGA 포트는 쓰지 않는다. HDMI 단자를 채택하여 별도의 음성 단자 연결 없이도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는 모니터에서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다.

l  두 개의 Bay 공간을 차지하므로 제품의 크기는 큰 편이다.

 

l  PCB 기판 색상 : 검정색 PCB 기판 보드를 사용함으로써 그래픽 카드의 고급 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와 대비 되는 금 도면 처리된 부품으로 ASUS 그래픽 카드의 정교함을 단 번에 알 수 있다.

1.5.   전반적인 제품 설명

l  28nM GPU 아키텍처

28nm GCN 아키텍처로 새롭게 탄생하여 여지껏 경험해보지 못한 환상적인 영상의 세계를 제공하여 드리며, 최강의 저전력 기술인 AMD 제로코어 기술을 탑재하여 저전력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 합니다.

 

l  DirectX 11.1 : 테셀레이션과 멀티쓰레드 기술 등을 지원하여 보다 강력한 성능으로 게임을 실행하고, 훨씬 빠른 컴퓨팅을 경험할 있도록 돕습니다. CPU GPU 기능이 보다 효과적으로 상호 연동하는 능력을 높일 있습니다.


 

l  PCI-Express 3.0 : PCI-Express 3.0 x 16(8GT/s) 지원하여 x16 레인일때 최고 32GB/s 전송속도를 지원하여 최상의 그래픽 시스템 성능을 제공하며, 하위 PCI-e 모두 지원하여 넓은 호환성을 지원합니다.


l  AMD Crossfire X : 다수의 VGA 연결하여 성능을 높이는 CrossFire X 기술을 통하여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 Crossfire 지원하는 메인보드에서만 동작 합니다.

l  2GB GDDR5 메모리  : 최신의 3D 게임 3D 응용프로그램이 요구하는 충분한 그래픽 버퍼를 제공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