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지유플러스 티비 요금제 총정리

by Luyin 2020. 6. 10.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티비 요금제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요점을 먼저 얘기드리고, 요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목차

1. 특징 및 컨텐츠

2. 요금제

3. 엘지유플러스 프로모션


엘지유플러스 티비 특징

첫번째는 넷플릭스 입니다!

다른 통신사는 넷플릭스가 아예 지원 자체가 안됩니다. SK 대표 스마트3셋탑박스는 APK를 별도로 다운 받으셔서 리모컨으론 안되시고 별도 마우스를 설치하셔야 간신히 넷플릭스를 보실 수 있으며, KT 기가지니2 같은 경우는 APK 파일을 다운 받으신다고 하셔도 막아져있기 때문에 인스톨 조차 불가능합니다.

더군다나 KT는 넷플릭스 속도제한을 걸어둔 상태라서 억지로 스마트티비로 보시려고 하셔도 넷플릭스 4K 버퍼링이 계속 생기는 상황도 생기실 수 있습니다 ㅠ

두번째는 아이들나라 3.0입니다!

아이들나라의 기획의도가 "아이에게 TV를 보여주는 부모님들의 죄책감을 없애주자" 였던 것과 같이 바보상자인 TV를 교육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나라 출시 후 여성 유치수가 분기마다 10% 증가하고 있습니다. 2.0이 대박이 터트린지 1년만에 3.0으로 다시 출시 되었습니다. 영어유치원, 북클럽, 부모교실 등 다양한 컨텐츠로 길게 느껴졌던 3년 약정이 짧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차별화된 지원

타 통신사에 비해서 6만원의 이득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당일지급 되는 곳이 있기 때문에 예전처럼 먹튀 걱정이 없어지셨습니다 (물론 규모에 따라 불가능한 곳도 있습니다만 당일로 하시는 것이 안전하십니다)

요금제 정리 및 채널 차이

이어서 요금제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IPTV는 케이블방송과 다르게 인터넷과 결합되어서 설치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예외적으로 지역, 상황에 따라 IPTV전용선이 있기는 있으나 굉장히 드뭅니다)

채널 개수가 많으면 좋다?

개수로 봤을 때에는 39개가 나지만서도 아래 표를 보시면 주요채널에 대해서는

큰차이가 없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상파 종편은 베이직에서도 모두 제공합니다.

영화나 스포츠를 즐겨보시는 분들께서도 차이를 보시고 비교적 저렴한 베이직을 선택해주셨습니다.

이 외에도 고급형, 일반형, 보급형 등이 있지만,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월등히 떨어집니다.

(지난 3년간 설치 사례는 없기에 별도 정리하지 않았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조금 더

사소한 차이가 1등과 2등을 구분짓는다고 생각합니다. 하나하나 더 챙겨드릴 때에 감동이 생기지 않나 생각합니다. 매달 달라지는 것이라서 고정적이진 않지만 덜 남기는 것이 모토입니다.

누적방문자 수 3500만명, 회원 17만명 달성하는 데에는 이러한 진심이 여러분께 닿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요약을 드리고자 포스팅한 것이기 때문에 궁금증이 많으신 분들께는 이 내용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나 더 필요한 부분이 있다고 하시면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