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꼼꼼하게 비교해 본 KT 인터넷 TV 조건 혜택

by Luyin 2023. 7. 12.

목차
1. 통신사 고르기 꿀팁
2. KT 인터넷 TV
3. 조건 혜택 비교


여름이 한껏 다가온5월
날씨가 점점 더워져 실내 활동을 주로 하다 보니

새삼 it 강국인 걸 다시 한번 체감 중인 요즘..
얼마 전 통신사에서 걸려온 전화 한 통..

이번에 인터넷 약정이 끝난다고
재약정을 권유하더라고요.

작년까지만 해도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별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속도가 답답한 거 같고
조금씩 신경 쓰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러던 와중 걸려온 약정 종료 전화에
마침 잘 됐다 싶어 kt 인터넷 tv로 변경했답니다.

저는 편하게 집에서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상담받고 가입했는데요.

지긋지긋했던 lg 인터넷은 안녕~!

지난번 가입 때 퇴근 후 알아보려니 오프라인 매장은
 마감이라 힘들었던 경험이 떠올랐거든요😂

하지만 온라인 대리점은 집에서 편하게
3사 모두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어 편했어요.

요즘은 인터넷, tv, 결합, 요금제 등을 모두 한 번에
보기 편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간편하더라고요.

 

1. 통신사 고르기 꿀팁

실제 제가 비교한 온라인 대리점이에요

처음엔 재약정을 할지 통신사를 옮기지
옮긴다면 SK? KT? 어디로 옮겨야 할지
막막하기도 했었는데요.

카톡 상담을 통해 어떤 상품이 나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 수 있었어요.

 

Q. 통신 3사 요금 모두 다른가요?

A. 3년 약정 기준 인터넷 요금은 같고, TV 요금은 다릅니다.

👇저는 이영상을 보고 kt 인터넷 tv로 결심했어요!

기존에는 lg 인터넷을 쓰고 있다 정도만 알았지
어떤 요금제를 쓰고 결합은 어떻게 되었는지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상담받으면서 전부 조회해 보고
통신 3사별 장단점도 설명해 주시니 상당히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제가 상담받으면서 알게 된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자신이 평소에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는지,

주용도는 어떤 용도로 하는지에 따라 속도를
정하고 알맞은 통신사를 고르세요.

저는 사용량이 많아 kt 인터넷 tv로 했는데요
이때 약정은 길게 잡아야 할인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최소 3년 약정부터 많이들 한다고 해요.

거기에 티비와 결합까지 하니 기존 요금보다
더욱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참고 블로그 포스팅

 

인터넷 통신사 변경 고민중이시라면 47만원 챙겨가세요!

아무 대리점에서 가입한 당신 47만원을 손해보셨습니다. 약정이 만료되면 통신사 이동 때문에 걱정되죠? 얼...

blog.naver.com

 

2. KT 인터넷 TV

kt 인터넷 tv로 변경하고 새로 받은 셋톱박스에요~

인터넷만큼 평소 티비도 많이 보는 편인데
마침 kt 인터넷 tv가 채널수도 많더라고요.

거기에 결합하는 기기 수가 많으면
결합요금이 많아져서 부담도 덜고
무엇보다 현금 사은품 혜택이 많아져요.

제가 가입한 kt 인터넷 tv는 3종류가 있었는데요.

  • 베이직 채널이 239채널에 월 12,100원
  • 라이트 채널이 243채널에 월 13,200원
  • 에센스 채널이 269채널에 월 16,500원

kt는 기본 상품인 베이직 채널끼리 비교해도
통신 3사 중 가장 채널이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게임에 푹 빠져서 인터넷은
좀 더 빠른 500메가로 가입했답니다.

 

Q. 웹 서핑만 하는 1인 가구가 500메가 사용해도 될까요?

A. 속도 차이를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저렴한 100메가를 추천드립니다.

 

참고 블로그 포스팅

 

kt 인터넷 tv 본사에서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비밀

본사에서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비밀 제가 오늘 다 폭로하겠습니다. 이번에 이사하는 집은 따로 인터넷을 ...

blog.naver.com

 

3. 조건 혜택 비교

지인에게 전해 들은 꿀팁인데
인터넷 가입 현금 사은품을 법적 한도 내에서
최대한 많이 주곳을 찾아서 가입하라 더라고요.

이래저래 할인도 많이 받고 현금 사은품까지
받는다면 1석2조 아니겠어요?

저는 두 마리 토끼 모두 챙겨서 매우 만족스럽게
집에서 뒹굴뒹굴하는 중이랍니다😎

개개인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과
용도 등이 모두 다르기에

각자에게 유리한 요금제도 모두 다르답니다.
이 부분을 확실하게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통신사와 요금제로 잘 선택하셔야 해요.
저는 상담을 통해 kt 인터넷 tv로 선택했는데요.

제가 상담받고 설치한 곳은 아정당통신 입니다.
온라인 대리점이라 집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는데요. 여기에 더해 상담시간이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여서 널찍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하나도 모르는 생초보인 저에게 처음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답니다.

덕분에 할인도 모두 챙기고 현금 사은품도
두둑하게 챙겨서 목돈으로 여름 옷을 Flex~

 

Q. 사은품 모두 동일하지 않나요?

A. 가입 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어 꼼꼼히 비교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참고 블로그 포스팅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사은품 가장많이 주는곳 추천

인터넷 가입 사은품 최대로 받아야 해요! 코로나 이후 재택을 시작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졌습니...

blog.naver.com

혹여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위약금 때문에
해지 못하고 불편한 인터넷 사용 중이신 분들이나

사은품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정당을 통해 통신 3사 한 번에 비교해 보고

친절한 상담 통해 내 돈 내산 자기 권리는
모두 누리시기 바래요.

한번 약정하면 3년은 써야 하는 인터넷,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 현금사은품 왜 주는 걸까!?

 

통신 3사별 요금제가 궁금하다면?(바로 가기)